공지사항
기획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6년 4월 13일(수)은 제 20대 국회의원선거가 있는 법정공휴일입니다.
이에 에이스카운터 고객지원센터도 휴무일을 갖게 되었습니다.
휴무기간 : 2016년 4월 13일 (수)
휴무일 동안 에이스카운터 실시간 로그분석 서비스는 평상시와 다름없이 운영되며,
서비스 유료 전환 및 기간 연장에 대한 이용 납부 역시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통계리포트 및 리포트 다운로드: 정상운영
-신용카드결제 : 정상운영
-가상계좌입금: 정상운영
-무통장입금: 4월 14일(목) 일괄확인
휴무일 동안 신용카드 결제와 가상계좌입금은 평일과 다름없이 정상처리되며,
아래 사항에 대해서는 4월 14일(목) 오전 09:30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분석스크립트 설치대행, 서비스버전 변경신청, 서비스 해지신청
휴무일 동안 고객지원센터의 운영이 원활하기 않사오니,
서비스관련 문의가 있으신 경우, [1:1온라인 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월 14일(목) 고객지원센터가 정상 운영되는 즉시 문의에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에이스카운터 회원님들께서도 꼭 투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