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로고

전체 카테고리



공지사항

쇼핑몰 오픈 공지

관리자   2016-09-09 13:12:18
조회수 0

2016년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에이스카운터가 사내 행사로 인해
2016년 4월 6일(수) 오후 4시에 공식업무를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에이스카운터 고객지원센터는 2016년 4월 6일(수) 오후 4시까지 평소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2016년 4월 6일(수) 오후 4시 이후 문의사항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1:1 온라인상담]에 문의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된 문의내용은 2016년 4월 7일(목) 오전 9시 30분부터 순차적으로
이메일 회신 및 유선상담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기간동안 신용카드 결제 및 가상계좌 입금은 평일과 다름없이 정상처리되며,
아래 사항에 대해서는 2016년 4월 7일(목) 오전 9시 30분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세금계산서발행, 분석스크립트 설치대행, 서비스버전 변경신청, 서비스 해지신청

새로운 사명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에이스카운터의 도약에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기대와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에이스카운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